평택상공회의소

로그인 회원가입

  Login   회원가입   id/pw찾기  Sitemap

홈 > 고객센터 > FAQ

Total (16)

수강관련 (4)

결제관련 (1)

시스템관리 (7)

기타 (4)

 총 문서 : 16    페이지 : 1/2  
No.

Title

Name

Date

Hit

16 [시스템관리] Window 10 사용중 헤드셋과 화상카메라가 작동안되는 경우   관리자 18-07-20 502
15 [시스템관리] 화상강의실 입장이 안되는 경우   관리자 18-06-01 455
14 [시스템관리] 화상프로그램 설치가 안되는 경우   관리자 18-01-05 405
13 [시스템관리] 시스템관련 수업장애가 있을 경우    관리자 16-08-30 262
12 [시스템관리] Window 10 사용자 화상강의실 입장하기   관리자 16-08-05 348
11 [기타] 수강신청을 했는데 어디서 확인해 볼 수 있나요?   ADMIN 16-02-22 375
10 [기타] 수업연장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   ADMIN 16-02-22 380
9 [기타] 레벨을 높이거나 낮추고 싶을 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?   ADMIN 16-02-22 369
8 [기타] 환불 및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   ADMIN 16-02-22 396
7 [시스템관리] 화상화면에 내가 보이지 않아요    ADMIN 16-02-22 313
6 [시스템관리] 화상화면에 강사님이 보이지 않아요.   ADMIN 16-02-22 282
5 [결제관련] 어디서 결제를 하나요?   ADMIN 16-02-22 344
4 [수강관련] 수업 시간과 강사 변경이 가능한가요?   ADMIN 16-02-22 702
3 [수강관련] 강사님께서 결근 하셨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?   ADMIN 16-02-22 630
2 [수강관련] 개인사정으로 인해 결석 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?   ADMIN 16-02-22 400
 
  1 2   
 

 

 

이용약관    |    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|    사이트맵

평택상공회의소 : 경기도 평택시 고덕여염9길 37

 

copyright(c) 2016 PyeongTaek CCI. All rights reserved.